본문 바로가기
'손흥민 부상 복귀' 토트넘VS첼시 경기 일정, 스포티비ㆍ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중계
입력 2021-09-20 00:15   

▲'손흥민' 토트넘 첼시 경기 중계 스포티비 나우(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부상에서 복귀한 손흥민이 출전하는 토트넘, 첼시의 경기가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등에서 중계된다.

토트넘은 20일 오전 12시 30분(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첼시전을 치른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9점으로 7위, 첼시는 승점 10점으로 4위를 달리고 있다.

앞서 손흥민은 이달 초 A매치 기간 중 우측 종아리 근육 염좌 부상을 당한 바 있다. 이 부상으로 인해 손흥민은 EPL 4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 전, UEFA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스타드 렌 전에서 결장했다.

손흥민의 공백은 컸다. 두 경기에서 토트넘은 1무 1패를 기록했다. 손흥민은 첼시전을 앞둔 최종 훈련에도 정상적으로 참가하지 못했다. 하지만 킥오프 한 시간 전 발표된 출전 명단에는 손흥민이 포함돼 있었다.

손흥민은 해리 케인, 델레 알리, 탕귀 은돔벨레, 지오바니 로 셀소,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세르히오 레길론,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릭 다이어, 에메르송 로얄, 위고 로리스 등과 함께 승점 사냥에 나선다.

토트넘과 첼시의 경기는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

투데이이슈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