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B(저스트비), 'JUST BEAT'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기대감 UP'
입력 2021-10-18 08:52   

▲저스트비(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JUST B(저스트비)가 'TICK TOCK' 하이라이트만으로 귓가를 사로잡았다.

JUST B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JUST BEAT(저스트 비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JUST B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와 함께 이번 앨범에 수록된 타이틀곡 'TICK TOCK(틱톡)'과 수록곡 'Vindicated(빈디케이티드)', 'Try(트라이)' 등 총 3곡의 음원 일부를 담고 있다.

먼저 'TICK TOCK'은 "TICK TOCK"이라는 제목이 반복되는 구절이 벌써부터 확실한 중독성을 지니고 있다. JUST B 멤버들이 'TICK TOCK'의 비트에 맞춰 어떤 퍼포먼스를 펼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어지는 'Vindicated'와 'Try' 또한 매력적인 멜로디와 환상적인 가사로 예비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JUST B의 성숙한 보컬이 돋보여 음원으로도 이들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JUST BEAT'는 지난 6월 'DAMAGE(데미지)'로 정식 데뷔한 JUST B가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컴백작이다. danke, SQVARE 등 실력 있는 작사·작곡진이 참여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담아냈다.

무엇보다 JUST B가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 오르기도 했던 'DAMAGE'를 통해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TICK TOCK'으로 보여줄 새로운 무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트레일러와 가면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음악과 무대를 아우르는 강렬한 콘셉트를 예고한 JUST B가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높은 트랙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시켜 눈길을 사로잡는다.

JUST B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UST BEAT'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TICK TOCK'으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