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K엔터테인먼트, '제2회 NAK 드라마 공모전' 개최
입력 2021-10-18 09:26   

(사진 = NAK엔터테인먼트 제공)
NAK엔터테인먼트가 드라마 극본 공모전을 개최한다.

18일 NAK엔터테인먼트는 "오늘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2021 NAK 드라마 공모전'을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2021 NAK 드라마 공모전'은 신인 작가는 물론 기성 작가, 팀 응모 모두 가능하며, 장르와 소재의 제약 없이 회당 45분 내외의 최소 8부작 드라마 대본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영상 콘텐츠로서의 발전 가능성, 소재와 인물 설정의 참신함과 이야기의 구성력, 글로벌 콘텐츠로서의 가능성, 대본의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하여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전문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명(상금 1000만원), 우수상 1명(상금 500만원)을 선정하며, 최종 수상작은 2월 중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2021 NAK 드라마 공모전' 관련 상세 내용은 NAK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지난1월 성황리에 종료된 첫 공모전에서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차지한 이정아 작가의 '떡의 그림'과 제화연 작가의 '뽀미어워즈'는 현재 영상화 작업을 진행 중으로, 이번에는 어떤 작가의 작품이 선정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NAK엔터테인먼트는 JTBC 예능 '더 로맨스', KBS2 '플레이 서울', 엔씨소프트의 K팝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 콘텐츠 등을 제작한 콘텐츠 회사로, 일본, 미국 등 해외 플랫폼에 콘텐츠를 수출하며 글로벌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