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출연 김종국과 공조 수사
입력 2022-01-24 17:00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사진제공=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으로 첫 연기에 도전한 강다니엘이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에 출연한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이 26일 공개되는 13화 ‘범죄와의 (이상한) 전쟁’에서 또 다른 디즈니+의 오리지널 '너와 나의 경찰수업'과 특별 공조 수사를 펼친다.

‘범죄와의 (이상한) 전쟁’에서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명석한 두뇌와 정의감을 갖춘 열혈 청춘 ‘위승현’ 역을 맡아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딛은 ‘강다니엘’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베테랑 형사 ‘김종국’과 함께하는 패기 넘치는 신입 형사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행방이 묘연한 9명의 범죄 조직원을 찾아 나선 강다니엘과 김종국, 두 형사는 검거율 100%를 달성하기 위해 날카로운 추리와 예리한 촉으로 수사망을 좁혀 나가며 스릴 넘치는 긴장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함께 이동하는 차 안에서 강다니엘에게 “결국 우리가 이거 하는게 홍보 때문인거잖아”라며 장난치는 김종국의 모습과 이를 받아치는 강다니엘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예고되어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사진제공=디즈니+)
한편 범죄 조직의 일원으로 모습을 드러낸 '런닝맨'의 멤버 하하와 지석진, 송지효는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각각 1인 3역에 도전해 색다른 재미와 웃음을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자신들의 뒤를 쫓는 두 형사와의 상상을 초월하는 대결을 펼치며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추격전 끝에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증과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김종국, 하하, 지석진을 필두로 예능 만렙의 특별한 게스트들이 모여 업그레이드된 미션과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다.

'런닝맨'을 통해 오랫동안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져 온 김종국, 하하, 지석진의 특별한 변신과 함께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펼쳐낼 예정이다. 또한 기존 멤버들과 함께하는 에피소드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특별한 게스트들의 출연과 이들의 맹활약이 담긴 예측불가한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통해 차별화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