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즈엔터테인먼트코리아, 中 웨이보 커뮤니티 한국미투데이와 MOU…K팝 가수 콘텐츠ㆍ굿즈 제공
입력 2022-07-27 14:29   

▲휴즈코리아X한국미투데이(사진제공=휴즈코리아, 한국미투데이)
K-POP 전문 콘텐츠 비즈니스 종합엔터테인먼트사 ㈜휴즈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휴즈코리아)가 한국미투데이와 손잡고 본격적인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

휴즈코리아는 26일 "당사가 최근 중국 콘텐츠 플랫폼 웨이보 내에 있는 커뮤니티 한국미투데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라며 " 이번 업무협약은 중국 내 K-POP의 인기를 다시 한번 끌어올리는 동시에 당사가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첫 발걸음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휴즈코리아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미투데이에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K-POP 가수들의 콘텐츠와 굿즈를 제공한다. 첫 주자로 마루기획소속 아티스트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미투데이는 18세부터 22세까지 중국의 젊은 세대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웨이보 내에서 약 26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류 문화 사업을 기반으로 기초부터 왕홍(인플루언서)까지 다양한 IP를 키울 수 있는 노하우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휴즈코리아 관계자는 "중국 내 K-POP을 동경하는 젊은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콘텐츠를 통해 K-POP 열풍을 다시 주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휴즈코리아는 국내외 다양한 K-POP 공연을 비롯해 지창욱, 박민영, 갓세븐 등의 해외 팬미팅 및 TV CF 제작, 해외 공연 광고 대행과 글로벌 스타 에이전시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