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키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OST 가창 참여…14일 '좋아한다고 말하면 사라질까 봐' 발매
입력 2023-12-11 08:43   

▲로키드(사진 = Escapeway 제공)
가수 로키드(Lokid)가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으로 돌아온다.

로키드가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OST '좋아한다고 말하면 사라질까 봐'가 오는 14일 발매된다.

'좋아한다고 말하면 사라질까 봐'는 따듯한 피아노 사운드로 시작해 잔잔하게 이어지는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바래다주는 길 설레었던 순간, 마음을 고백하면 사라질 것 같아 망설이는 가사가 듣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로키드는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좋아한다고 말하면 사라질까 봐'의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특유의 담백한 목소리와 한층 깊어진 풍부한 표현력으로 곡을 이끌며 몰입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로키드는 지난 2018년 EP 앨범 'Bubble Love (버블 러브)'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최근 '유명해져야 해' '다시 보고 싶은 영화가 있어' '인스타를 켜서 니 이름을 쳐봤어' '향초' 등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하게 음악팬들과 만나고 있다. 인디씬에서 사운드클라우드와 여러 컴필레이션 프로젝트들에 참여하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로키드가 '좋아한다고 말하면 사라질까 봐'로 선보일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와 매력에 관심이 모아진다.

오는 13일(수)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말하고 싶은 비밀'은 어느 날 잘못 배달된 고백 편지로 뜻하지 않게 시작된 모두의 이상형 '세토야마'와 소심한 여고생 '노조미'의 마음 정화 하이틴 로맨스 영화다.

로키드가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OST '좋아한다고 말하면 사라질까 봐'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