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G PLUS, '퍼니 트레저' 시즌2 MD 출시…밸런타인 시즌 정조준
입력 2024-02-14 14:50   

▲'퍼니 트레저' 시즌2 MD(사진제공=YG PLUS)

YG PLUS(037270)에서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겨냥해 '퍼니 트레저 시즌2' MD를 출시했다.

YG PLUS는 지난 13일 '퍼니 트레저2(FUNNY TREASURE2)' MD 전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퍼니 트레저' MD는 그룹 트레저 멤버들이 직접 그린 캐릭터를 바탕으로 지난해 출시된 바 있으며, 멤버별로 각기 다른 감성을 소유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트레저메이커(팬덤명)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MD 판매는 온라인 채널(위버스샵, YG SELECT)과 YG 셀렉트 연계 오프라인 숍에서 동시 진행되며, 더세임 합정점에서는 14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미니 팝업존이 구성된다. 16일부터 3월 17일까지는 언커먼스토어(더현대서울 6층)에서 기간 한정 팝업이 열린다.

두 곳의 팝업 스토어에선 운영기간 내 방문하는 모든 팬을 대상으로 멤버 친필싸인 경품, 독점 포토카드, 한정 이벤트 등 특별한 구매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YG PLUS 관계자는 "'퍼니트레저' 시즌2 MD는 시즌1 때의 귀엽고 발랄했던 모습에 달콤함을 한 스푼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밸런타인 시즌에 어울리는 스위트한 감성의 MD 라인업을 통해 트레저메이커에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YG셀렉트 웹사이트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