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X BX, KIA 타이거즈 홈경기 시구 출격 "3대 째 응원, 꼭 승리했으면"
입력 2024-03-25 13:09   

▲CIX BX(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CIX(씨아이엑스) 멤버 BX가 프로야구 시구에 나선다.

CIX BX(비엑스)는 오는 26일 광주 북구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2024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에 시구자로 출격한다.

BX는 KIA 타이거즈의 공식 초청을 받아 이번 홈경기의 마운드에 오른다. 평소 BX는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를 찾아 야구 경기를 직관할 정도로 KIA 타이거즈를 향한 팬심을 드러내 왔다. 이번 경기에서 시구와 더불어 이닝 교대 이벤트에 팬들과 함께 참여하며 승리의 기운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CIX BX(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와 관련해 BX는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온 가족이 3대째 응원 중인 KIA 타이거즈의 시구를 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 이날 경기에서 꼭 승리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BX가 속한 CIX는 올해 1월 첫 싱글 앨범 ‘0 or 1’(제로 오어 원)을 발매하고, 옴므파탈 매력을 강조한 타이틀곡 ‘Lovers or Enemies’(러버스 오어 에너미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CIX는 오는 4월 6일과 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0 or 1’을 개최한다. 이어 5월 시카고·뉴욕·몬트리올·산후안·애틀란타·댈러스·멕시코 시티·로스앤젤레스 등 북미 8개 도시에서 ‘0 or 1’ 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