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정태 나이 8살 차 와이프 백아영 & 두 딸과 함께하는 집 일상 공개(동상이몽)
입력 2024-03-25 22:00   

▲'동상이몽2' 오정태, 백아영 부부 (사진제공=SBS)
오정태가 나이 8살 차 와이프 백아영과 두 딸과 함께하는 집과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2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개그맨 오정태, 백아영 부부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과거 극심한 고부 갈등을 고백했던 오정태, 백아영 부부가 고부 갈등 뒤에 숨겨져 있었던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스튜디오 MC들은 예상치 못한 두 사람의 반전 일상에 “저게 진짜라고?”, “괜찮은 거야?”라며 연신 놀라워했다.

또한, 폭풍 성장한 딸들의 근황도 최초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오정태는 딸들이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게 공부”라고 할 정도로 공부를 정말 열심히 한다며 “나랑 안 닮았다”며 신기해했다. 실제로 아이들 방 안에는 책상 3개와 칠판까지 구비돼 있었고, 아이들은 새벽에 일어나 스스로 공부하는 등 엘리트 면모를 여과없이 드러냈다.

▲'동상이몽2' 오정태(사진제공=SBS)
백아영은 브라이언을 뛰어넘는 엄청난 청소광의 모습을 드러냈다. 그녀는 집안 세균을 없애기 위해 기상천외한 청소 도구를 꺼내 들어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청소 도구들에 “이거 입주 청소 아니냐”, “브라이언도 못 이긴다”며 MC들도 두 손 두 발을 들었을 정도라고. 예상치 못한 곳까지 청소하는 백아영의 모습에 “저길 닦는다고?”, “내가 본 것 중에 역대급이다”며 스튜디오는 한동안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원조 깔끔남 서장훈도 인정한 백아영의 365일 ‘무균 하우스’ 유지 비법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오정태, 백아영 부부는 한 집에서 철저히 분리 생활을 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빨래는 물론 밥상까지 따로 차려 먹는다고 해 의문을 자아냈다. 한 지붕 두 가족의 일상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는 “왜 저걸 따로 하냐”, “차라리 나가는 게 낫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아내 백아영의 철두철미한 분리 생활이 계속되자 오정태는 결국 설움이 폭발해버리고 말았다.

한편, ‘24년 차 개그맨’ 오정태가 행사 도중에 겪었던 충격 일화를 고백했다. 오정태는 ‘행사 계의 염경환’이라 불릴 만큼 한 달에 수십 개의 행사 진행을 도맡고 있다고 해 눈길을 끌었는데. 오정태는 ‘행사왕’이라는 타이틀을 얻기까지 취객 상대는 물론, 술병이 날아다니는 건 부지기수였다며 그동안 겪어 온 고난들을 밝혀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목숨을 위협당하는 일까지 있었다고 고백해 모두 충격과 분노에 휩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