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8사기동대'부터 '쇼핑왕 루이'까지···서인국, 문화 교류 특별 표창 수상
입력 2016-11-22 12:20    수정 2016-11-22 14:01

(사진=서인국 인스타그램)

서인국의 특별 표창 수상이 공개됐다.

22일 젤리피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기쁜소식이 왔어요! 서인국 배우가 아시아 드라마 콘퍼런스에서 문화 교류 특별 표창을 받았다는 소식! 올해 '38사기동대'부터 '쇼핑왕 루이' 까지!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은 서인국 배우. 정도와 루이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라는 말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꽃다발과 상을 들고 훈훈한 모습을 뽐내고 있다. 서인국은 검은 터틀넥 셔츠에 재킷으로 세련된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서인국은 2016년 OCN '38사기동대'와 MBC '쇼핑왕 루이' 연타석 홈런을 터트리며 화제를 모았다. 서인국은 '38사기동대'에서는 사기꾼 윤정도 역을 맡아 섹시한 나쁜 남자로 분했다. '너를 기억해' 프로파일러에 이어 사기꾼 역할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장르물에 강한 모습을 뽐냈다. '쇼핑왕 루이'에서는 '응답하라 1997'부터 이어져온 '로코킹'의 위력을 재확인했다. 서인국은 귀엽고 순수한 루이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로맨스를 선보였고, '쇼핑왕 루이' 역주행 신화에 기여했다. 문화 교류 특별 표창까지 수상한 서인국의 차후 행보에 기대감이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