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로스' 피 토하는 허성태, 고경표 향한 분노 "난 안 변했어"
입력 2018-02-13 09:54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

'크로스' 6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 측은 13일 공식 홈페이지에 "정체 탄로난 고경표, 허성태와 분노의 정면 대결!"이라는 글과 함께 6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12일 방송된 '크로스' 5회에서는 김형범(허성태 분)과 만식(정도원 분)이 강인규(고경표 분)의 정체를 알아채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고정훈(조재현 분)과 강인규의 관계를 알아버린 고지인(전소민 분)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 속 고지인은 "아빠 제정신이에요? 그 사람은 불쌍하고 우리는 안 불쌍해?"라며 아버지 정훈에게 화를 냈다. 하지만 고지인의 말에도 불구하고 고정훈은 강인규를 먼저 챙긴다.

이후 술을 먹는 자리에서 강인규는 "각자 드시죠, 격식 차리지 말고"라며 고정훈에게 차갑게 대한다. 이에 고정훈은 "내가 너한테는 술을 알려주지 않았구나"라며 씁쓸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김형범은 교도소 의무실에서 피를 토하고 강인규를 만났다. 강인규에 대해 모든 걸 알게 된 김형범은 강인규를 해치려고 하지만, 강인규는 김형범을 간단하게 제압했다. 이때 김형범은 "아는 게 하나 있는데, 너도 모르는 너희 아버지 마지막"이라고 강인규에게 말했다. 이 말을 들은 강인규는 김형범을 향한 분노가 더욱 커졌다.

과연 강인규는 김형범에게 복수하고 아버지의 원한을 갚을 수 있을지, 오늘 방송되는 '크로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