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투게더3' 한지혜 "조세호 씨 나한테 청산할 빚이 있다"
입력 2018-03-14 10:25   

(▲사진=KBS2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 예고가 공개됐다.

15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해투동-같이 살래요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 내 노래를 불러줘 - 귀호강 어벤저스 2탄'으로 꾸며진다.

먼저 '해투동-같이 살래요' 코너에는 '같이 살래요' 주연배우 한지혜, 이상우, 박선영, 여회현, 금새록 등이 출연한다. '전설의 조동아리 귀호강 어벤저스 2탄은 지난 주에 이어 UN 최정원, 멜로망스 김민석, 케이윌, 어반자카파 조현아, 모모랜드가 출연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 속 한지혜는 "조세호 씨가 나한테 빚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 말들 듣고 황당한 표정을 짓는 조세호는 "얼마 정도?"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상우는 관심있는 여성에게 어필하는 방법을 전수했다. 이상우는 자리에서 일어나 직접 보여줬다. 그는 얼굴을 밑으로 돌려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강조했다. 이 모습에 유재석은 "정말 이상한 방법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KBS2 '해피투게더3')

이어 '전설의 조동아리'에서는 찬스 획득을 위한 애창곡 대결이 그려졌다. UN 최정원은 이적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을 선곡했다. 이어 멜로망스 김민석은 이승철의 'Never Ending Story'를 선곡해 김민석만의 보이스로 노래를 해석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해피투게더3'는 오는 15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