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정해인 설원키스 '부끄부끄'
입력 2018-04-18 17:48   

(▲사진=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과 정해인이 알콩달콩 특급 케미를 선보였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측은 16일 네이버TV를 통해 정해인, 손예진의 설원 키스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정해인과 손예진은 눈이 쌓여있는 산을 내려오는 장면을 촬영하고 있다. 눈 덮힌 산 속에서 두 사람은 넘어뜨리는 장난을 치는가 하면 서로를 안고 달달한 키스를 하며 알콩달콩한 케미를 선보였다.

정해인은 눈길 위에서 계속 미끄러지는 모습으로 손예진에게 놀림 받았다. 손예진은 정해인과 짧은 키스 연기 후 어색해하다가도 "비벼. 빨리 비벼"라고 말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뽐냈다. 또 정해인이 넘어지자 손예진은 "바보, 잡아줄게 누나만 따라와"라고 자신있게 말했지만, 이내 넘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촬영이 끝난 후 정해인은 산에서 넘어진 것을 민망해하며 "산에서 넘어질 때 표정 잡혔어요 혹시?"라고 물었다. 이에 손예진은 "넘어져서 더 재밌었던 거 같아"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손예진과 정해인은 연기를 끝마친 뒤 서로의 모습을 찍어주며 달달한 분위기를 풍겼다. 시청자들은 실제 연인같은 두 사람의 모습에 설레했다.

한편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