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내투어' 박명수x허경환, 미국 샌프란시스코 '관광지-맛집'
입력 2018-06-26 16:21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트와이스
    2. 스트레이키즈
    3. MXM
투표하기

'짠내투어' 박명수에 이어 허경환 샌프란시스코 투어가 시작됐다.

23일 방송된 tvN '짠내투어'에서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명수 투어의 마지막과 허경환이 설계한 투어가 그려졌다. 이에 비즈엔터에서는 '짠내투어'에서 공개된 미국 샌프란시스코 맛집과 관광지를 되짚어봤다.

▲트윈 픽스

샌프란시스코 최고의 뷰 포인트이자, 하루를 마감하며 힐링을 할 수 있는 곳. 바라만 봐도 낭만이 샘솟는 곳이다. 밤에는 화려한 샌프란시스코를 볼 수 있지만, 낮에는 또 다른 매력을 샌프란시스코를 느낄 수 있다. '짠내투어' 멤버들은 정상에 도착한 후 샌프란시스코의 야경에 감탄했다. 찬열은 "진짜 살면서 본 야경 중 최고다"라면서 "도착해서 봤는데 힘든 게 잊혀졌다"라고 설명했다.

▲수제 맥주 선술집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수제 맥주집. 30가지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수제 맥주 집이다. 특히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맥주가 눈길을 끈다. 또한 맥주의 알코올 도수를 직접 결정할 수 있다.

▲팰리스 오브 파인 아츠

샌프란시스코에서 볼 수 있는 로마 궁전. 아름다운 모습과 압도적인 스케일이 눈길을 끈다. '짠내투어' 멤버들은 팰리스 오브 파인 아츠의 아름다운 건축물을 구경하며 감탄했다. 특히 이곳은 영화 '더록'의 촬영지로 알려졌다.

▲수제 버거

샌프란시스코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한정 수제 버거. 패티 하나로 된 미니 버거와 패티가 두 개인 슈퍼 버거가 있다. 찬열은 수제 버거를 맛본 후 "진짜 너무 맛있다. 빵이 바삭바삭하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자동화 레스토랑

푸드와 테크를 결합한 신개념 자동화 레스토랑. 주문부터 서빙까지 모든 것이 터치 하나면 된다. 허경환은 최첨단의 식사를 하게 될 거라며 멤버들은 완전 자동화 식당으로 데려갔다. 모든 주문과 음식을 받는 시스템이 모두 기계로 되어 있었다. 찬열은 자동화 식당 아이템으로 창업을 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골든 게이트 브리지

다리와 바다를 함께 볼 수 있는 곳. 풍경을 볼 수 있는 포인트가 다르다. 각도에 따라 다양한 뷰를 볼 수 있다.

  • 가을, 듀엣하고 싶은 여자 아이돌은?
  • 1. 위키미키 최유정
    2. 블랙핑크 제니
    3. 소녀시대 태연
투표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