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1A4 진영, WM엔터와 계약 종료 "성숙한 모습으로 오겠다"
입력 2018-07-09 09:33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트와이스
    2. 에이핑크
    3. 마마무
투표하기

(비즈엔터DB)

WM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된 B1A4 진영이 심경을 밝혔다.

진영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1A4가 그 누구의 것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B1A4는 오직 지난 7년 저희를 응원하고 지지해준 '바나' 여러분들의 것이다. 여러분이 있었기에 B1A4가 존재했고 노래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바나 여러분들이 B1A4를 잊지 않고 사랑해주신다면 그 시기가 몇 달 뒤가 됐든 몇 년 뒤가 됐든 B1A4는 더 멋진 노래와 더 성숙한 모습으로 다시 여러분들을 찾아갈 겁니다. '희망고문'이 '고문'이 아니라 더 밝은 내일을 꿈꾸는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저 진영 정말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0일 진영, 바로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됐다고 밝혔다. 신우 산들 공찬은 재계약을 마쳤다.

이하 진영 심경글 전문

안녕하세요. B1A4 진영입니다.

많이 염려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바나분들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지난 7일 동안 많은 생각과 고민을 하며 바나 여러분이 남겨주신 글들을 매일 하나하나 읽었습니다. 지난 7년 동안 B1A4를 지켜준 바나들에게 어떻게 글 몇 줄로 그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다 전할수 있을까요?

저는 B1A4가 그 누구의 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B1A4는 오직 지난 7년 저희를 응원하고 지지해준 바나 여러분들의 것입니다. 여러분이 있었기에 B1A4가 존재했고 노래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이 말씀만큼은 꼭 드리고 싶습니다.

바나 여러분들이 B1A4를 잊지 않고 사랑해주신다면 그 시기가 몇 달 뒤가 됐든 몇 년 뒤가 됐든B1A4는 더 멋진 노래와 더 성숙한 모습으로 다시 여러분들을 찾아갈 겁니다.

희망고문이라도 좋다는 바나 여러분의 글을 접하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희망고문'이 '고문'이 아니라 더 밝은 내일을 꿈꾸는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저 진영 정말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어느 곳에 서 있든 더 멋진 음악과 더 멋진 모습으로 바나분들 곁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바나분들의 사랑 잊지 않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 같이 바다 가고 싶은 남자 아이돌
  • 1. 정국(방탄소년단)
    2. 세훈(EXO)
    3. 백호(뉴이스트W)
투표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