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더레코드] 걸그룹도 피할 수 없는 몰카...몰카는 범죄
입력 2018-09-13 17:12    수정 2018-09-14 08:51

[오프더레코드] 걸그룹도 피할 수 없는 몰카. 몰카가 하고 싶니?

1. #걸그룹도 피할 수 없는 몰카

최근 몰카 관련 성범죄가 이슈가 되고 있다. 걸그룹 레이샤의 멤버 솜은 최근 자신의 SNS에 "남의 몰카 평생 소장해서 어따 쓸건데요?"라며 "확실한 법적 조치와 함께 이제 가만히 지켜만 보고 있진 않겠습니다"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2. # MBC플러스X지니뮤직, 최초의 콜라보 시상식

MBC플러스-지니뮤직이 공동 주최로 열리는 '2018 MGA'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방송사와 음악플랫폼 기업의 컬래버레이션 시상식이다. '2018 MGA'는 최정상급 아이돌은 물론 K-POP 아티스트와 해외 아티스트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 연출을 준비한다. 또한 임팩트있는 무대 연출에 차별점을 두고 있으며 정확한 심사기준과 심사과정을 통해 무분별한 나눠주기식 시상이 아닌 공정한 시상식으로 만들 것을 약속했다. '2018 MGA'는 오는 11월 6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3. # 아이돌의 목숨이 위험하다?

건강상에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는 아이돌이 늘어나고 있다. 티아라 지연이 9월 홍콩 팬 미팅을 연기했다. 지연은 자신의 SNS에 건강이 좋지 않다며 팬들에게 사과했다. 모모랜드 나윤은 이석증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석증은 내이의 반고리관에 발생한 이동성 결석으로 인해 어지럼증이 유발되는 증상이다. 구구단 막내 혜연도 건강상의 이유로 학교생활 이외에는 모든 활동과 스케줄에 불참하고 있다. 크나큰의 멤버 김유진도 공황장애로 활동을 중단했다.

4. # 몸매 좋은 여배우들이 소개해주는 몸매 관리 비법

몸매 관리 노하우. 배우 유인영은 군것질을 거의 하지 않고 밥 대신 고기를 먹는다. 조보아는 아몬드 음료나 식물성 식단에 필라테스로 꾸준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고준희는 모델 활동을 위해 달걀과 닭가슴살만 먹는다. 여기에 발레, 요가, PT까지 하루에 세 번씩 운동을 한다. 유인나는 꾸준한 스트레칭과 반신욕 그리고 많은 수분 섭취가 몸매의 비결이라고 알려져 있다.

#걸그룹몰카 #음악시상식 #아이돌건강 #몸매관리비법 #떰즈 #오프더레코드

엄지가 납치한 재미, 떰즈Thum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