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J 칼리드, '킬빌' 출연확정 "우승자는 나와 같이 빌보드 점령할 것"
입력 2018-11-09 13:35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비투비
    2. 모모랜드
    3. 트와이스
투표하기

뮤지션 DJ 칼리드가 '킬빌'에 출연한다.

제작사 킹스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DJ 칼리드가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킬빌'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DJ 칼리드는 '킬빌' 최종 승자와 협업을 통해 미국 현지 진출에 조력자 역할을 할 예정이다. DJ 칼리드의 합류로 최고의 라인업이 구축된 만큼 프로그램의 궁극적 목표인 미국 빌보드 차트 입성이란 청사진을 그릴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DJ 칼리드는 2006년 데뷔한 래퍼 겸 DJ로, 화려한 인맥과 출중한 프로듀싱 능력으로 세계적으로 손에 꼽히는 래퍼다. 저스틴 비버, 쿠아보, 챈스 더 래퍼, 릴 웨이인, T.I., 에이콘, 릭 로스, 팻 조, Baby 등 수많은 해외 톱 아티스트와 함께 협업하며 'I'm the One', 'We Takin' Over' 등 히트곡으로 빌보드 차트를 휩쓴 바 있다.

특히, DJ 칼리드는 프로그램 ‘킬빌’ 기획 의도에 높은 관심을 가지며 적극적인 참여 의지를 보였다. 실제 DJ 칼리드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내 별명이 빌보드 빌리다. '킬빌' 우승자는 나와 같이 빌보드를 점령할 것이고 이를 위해 전폭 지지 할 생각이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킬빌'은 국내에서 단 한 번도 시도된 적 없던 신개념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국내 래퍼 7인이 서바이벌에 참가해 최종 우승자를 가려내고 세계적인 해외 아티스트와의 작업을 통해 빌보드 차트 점령에 도전한다.

앞서 ‘킬빌’은 YDG(양동근),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가 출연을 확정했으며, 실제 빌보드 차트에서 영향력 있는 유명 팝스타 DJ 칼리드까지 출연을 결정해 역대급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했다.

한편, '킬빌'은 오는 1월 MBC에브리원, MBC뮤직, MBC드라마넷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 가을, 듀엣하고 싶은 여자 아이돌은?
  • 1. 위키미키 최유정
    2. 블랙핑크 제니
    3. 소녀시대 태연
투표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