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대성, '집시맨' 고정 MC 발탁 "행복한 여행 즐기겠다"
입력 2018-12-12 09:22   

배우 최대성이 MBN '여행생활자 집시맨'(이하 집시맨) 고정 MC로 합류했다.

최대성의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12일 "배우 최대성이 '집시맨'에 고정 MC로 합류했다"라고 밝혔다.

최대성은 소속사를 통해 "여행하며 인연을 만나고 삶의 목적을 찾아가는 행복한 시작이라 설레면서도 누가 되지 않을까 두렵습니다. 하지만 시청자분들과 함께한다는 생각으로 즐겁게 집시가 되어보겠습니다"라며 "그리고 제가 느끼는 행복을 시청자분들과 함께 나누며 즐긴다는 마음으로 첫 고정 예능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첫 고정MC에 대한 포부와 소감을 전했다.

최대성은 '미운우리새끼’에서 개그맨 박수홍 절친으로 등장, 본인만의 독특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외에도 최대성은 영화 '데자뷰' '럭키' '놈놈놈'과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시크릿 가든' '캐리어를 끄는 여자' '구가의서' '최고의사랑' '화유기'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최대성만의 색깔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에 이번 '집시맨' 고정 MC로 등장하는 최대성이 '집시맨'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집시맨' 제작진 역시 "출연자와 진솔하게 잘 어울리고 캠핑 함께 하면서 좌충우돌하는 모습이 재밌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집시맨'은 멀쩡한 집을 내팽개치고 각양각색의 캠핑카를 집 삼아 전국을 유랑하는 집시맨들의 생활을 유쾌, 상쾌, 통쾌하게 풀어내는 新개념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다. 최대성이 합류하는 '집시맨'은 오는 13일 9시 5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