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사나이300' NCT 루카스, '삼계탕 먹방' 포착 "대박"
입력 2018-12-14 15:22   

'진짜사나이300' NCT 루카스가 ‘불사신 식당’에서 ‘슈퍼맨 삼계탕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MBC '진짜사나이300' 측은 14일 루카스의 삼계탕 먹방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루카스가 양손에 비닐장갑을 끼고 닭고기를 통째로 뜯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끌고 있다. 꿀 같은 첫맛에 깜짝 놀라 ‘토끼 눈’을 뜨고는 이내 고개를 숙이고 본격적인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다른 도전자들도 연신 "대박"을 외치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이런 맛은 말도 안 된다"며 삼계탕의 맛에 깊이 감동한 모습을 보이기도. 또한 지옥의 체력 평가 연습 훈련을 마친 각자의 소감을 나누며 뿌듯함을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특전사에 입소한 10인의 '텐덤 강하' '사격 훈련' 모습과 '불사조 수색대대' 명예 하사로 임명된 백골부대 10인의 '논스톱 뜀걸음' 체력단련 모습이 담긴다. 이들은 육군3사관학교에 이어 특전사, 백골부대를 무대로 '명예 300워리어'가 되기 위한 평가과정과 최종테스트에 도전하게 된다.

한편 백골부대 10인의 ‘불사신 식당’에서의 첫 식사 모습과 ‘1인 1닭’ 삼계탕의 맛에 흠뻑 빠진 루카스의 먹방 모습은 오늘(14일) 방송되는 ‘진짜사나이3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