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있지(ITZY), 데뷔곡 '달라달라' MV 공개 ‘퓨전 그루브+걸크러시’
입력 2019-02-11 08:49   

(사진=JYP엔터)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정식 데뷔를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2019년 핵심 프로젝트인 5인조 신인 걸그룹 ITZY는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에 앞서 JYP는 데뷔 하루 전날인 11일 자정 자사 및 ITZY의 각종 SNS 채널에 '달라달라' MV 영상을 선공개하고 ITZY의 등장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뮤직비디오는 11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372만뷰를 돌파하며 국내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달라달라'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이 모인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사운드에 경쾌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며, 뮤직비디오 속 ITZY의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들은 레오파드 패턴의 의상, 스팽글 드레스, 스포티룩 등 화려한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있다.

'걸그룹 명가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선보이는 새 걸그룹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지닌다.

한편, ITZY는 내일(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을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