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GV송파, 창의+감성 돋는 '키즈잼' 1호 개설
입력 2019-08-07 09:20   

CGV송파에 아이들의 창의와 감성이 자라나는 다감각 놀이터가 오픈됐다.

CGV송파가 7일 프리미엄 키즈 복합문화공간 ‘CGV X 키즈잼’ 1호점을 개설했다. CJ CGV와 교육전문기업 대교가 함께 구축한 ‘CGV X 키즈잼’은 아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극장 내 놀이터로 꾸며졌다. 전체 공간은 북플레이존(50평)과 아트플레이존(48평)으로 구성됐다.

북플레이존에서는 ‘책’을 매개로 한 놀이, 체험, 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이 어우러진다. 벽면 전체에 마련된 서가에는 약 6000여권의 엄선된 도서들이 구비돼 있다. 언어, 논리수학, 공간, 신체운동, 음악, 대인관계, 자연친화, 자기이해 등 8가지 다중지능(MI) 카테고리 도서들과 유아 북캉스 그림책, 영화가 된 그림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부모를 위한 교양 도서도 마련돼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대교에서 제작한 어린이 동화, TV 콘텐츠들을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상상키즈 시네마존과 잔디 놀이터, 클라이밍, 블럭 풀, 교구 체험 공간 등도 눈여겨볼 만하다.

아트플레이존에서는 아이의 관심 영역과 다중지능(MI) 검사 결과에 바탕을 둔 맞춤형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다.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자연탐구’, ‘예술경험’ 5개 영역별로 총 9가지 클래스를 선보인다. 유아 체육 프로그램 ‘플레이잼’과 창의적 활동을 통해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는 ‘씽크잼’, 자연 친화적 생태 체험 프로그램 ‘에코잼’ 등 아이들의 감각 발달을 돕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CGV X 키즈잼’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 주말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한다. 만 4세 미만 유아의 경우 보호자가 동반 입장해야 한다.

북플레이존과 아트플레이존을 패키지 형태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송파는 ‘CGV X 키즈잼’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7일부터 북플레이존을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CGV X 키즈잼’ 팝콘컵 및 무료 팝콘, 유아 도서 ‘라바 키재기 책’을 선물한다. 또 아트플레이존 멤버십 가입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는 유아 놀이완구 또는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썸머매직 쇼캉스’ 초대권(1인 2매) 중 한가지를 선물한다. 또 CGV송파에서 당일 관람한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북플레이존 보호자 1인 무료 입장 혜택도 제공한다.

CGV송파 김민옥 CM(Culture Mediator)은 “'책'과 '예술' 등의 문화를 기반으로 다감각적 체험이 가능한 ‘CGV X 키즈잼’을 CGV송파에 처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CGV송파는 향후 새로운 영화 체험이 가능한 신규 특별관과 영화 굿즈 전문스토어 씨네샵 등의 로비 엔터테인먼트를 강화해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진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CJ CGV는 지난 5월 말 교육전문기업 대교와 키즈 복합문화공간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아이들의 다감각적 경험을 통합적으로 발달시키는 공간 제공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 활용에 대한 논의 △창의융합 프리미엄 키즈 프로그램 제공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