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런닝맨' 강한나ㆍ이희진ㆍ오마이걸유아 출연…NEW 조합 게스트들과 '세기의 대결'
입력 2019-12-07 09:40   

▲'런닝맨' 강한나(사진제공=SBS)
'런닝맨'에 강한나가 재출연, 이별 후 근황도 솔직하게 고백한다.

8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강한나 외에도 이희진, 오마이걸 유아, 유병재 등이 출연해 역대급 투자 레이스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런닝맨’ 멤버들은 ‘세기의 대결’을 앞두고, 그 결과를 예상해 투자를 해야 하는 미션에서 냉정한 승부사의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예측불가’ 손에 땀을 쥐는 레이스 속에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기대, 불신과 실망이 공존하며 스릴과 웃음을 동시에 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녹화는 ‘런닝맨 패밀리’인 배우 강한나가 또 한 번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강한나는 지난 출연 당시 전 연인과의 이별을 솔직하게 고백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 이번 녹화에서는 이별 고백 후의 근황을 묻는 질문에도 가감 없는 솔직한 대답을 전했다.

한편, 이번 레이스에는 강한나 외에 베이비복스 출신의 배우 이희진, 오마이걸 유아, 방송인 유병재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세대를 초월한 걸그룹 합동 무대부터 ‘런닝맨’의 시그니처 ‘삼행시’ 달인의 탄생도 확인할 수 있다.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 NEW 조합 게스트들의 활약상과 역대급 투자 레이스의 정체는 8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