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hc치킨, 1월 화요일마다 2000원 할인…요기요와 콜라보
입력 2020-01-14 10:43   

(사진제공=bhc치킨)
bhc치킨이 경자년 새해에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1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요기요 회원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할인받고자 하는 고객은 해당일에 요기요에 접속 후 bhc치킨의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은 물론 매운맛 치킨 맵스터, 치하오를 비롯해 올리브 열매, 발사믹 식초, 트러플 오일로 지중해 맛을 담은 ‘블랙올리브’ 등 bhc치킨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골드킹 윙(사진제공=bhc치킨)
bhc치킨은 새해를 맞아 신메뉴 ‘골드킹 윙’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드킹 윙’ 할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단품 외에도 ‘달콤바삭 치즈볼’, ‘뿌링핫도그’, ‘꿀호떡’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 주문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새해와 설 명절을 맞아 가족이나 친지들과의 모임에 뜻깊은 추억을 만드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