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담, 오늘(24일) 데뷔 2년 만에 첫 미니앨범 ‘더 문 리멤버스’ 발매
입력 2020-01-24 09:44   

▲성담(사진 = 밀리언마켓)
가수 성담의 첫 미니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성담은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The Moon Remembers(더 문 리멤버스)’를 공개한다.

‘The Moon Remembers’는 이별 후 연인과 함께 걷던 길을 혼자 걸으며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타이틀곡 ‘보고싶어요’를 비롯해 성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4곡을 수록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성담은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보고싶어요’ 가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우린 같은 하늘, 같은 밤에, 같은 꿈을 꿀까요. 오늘 하루만 참지 않고 그대 생각을 좀 할게요’ 등의 가사로 연인을 향한 그리운 감정을 애틋하게 표현해 신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외에도 경쾌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첫 번째 트랙 ‘나는 어떤 이유로 널 사랑하는 걸까’, 달에 담긴 추억을 회상하는 어쿠스틱 사운드의 ‘손톱달’, 이별을 앞둔 연인의 모습을 그린 미디엄 템포의 곡 ‘솔직할 용기가 없어’ 등의 하이라이트 가사를 공개한 성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과 이별의 순간을 특유의 감성으로 표현해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데뷔 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첫 미니앨범인 만큼 성담이 표현한 음악적 스펙트럼은 어느 정도 일지 많은 기대가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