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펜타곤, 정규 1집 타이틀곡 'Dr. 베베' 리릭 비디오 공개
입력 2020-02-15 11:22   

▲'펜타곤'(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펜타곤이 신곡 'Dr. 베베'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지난 14일 펜타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2일 발매된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의 타이틀곡 'Dr. 베베'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우주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이미지를 배경으로 'Dr. 베베'만의 강렬하면서도 처절한 가사가 담겨있어 몰입감을 배가시켰다.

펜타곤이 데뷔 후 3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펜타곤이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하고 풍성한 음악적 역량을 가득 담은 다채로운 총 11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Dr. 베베'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댄스 곡으로, '믿고 듣는 히트곡 메이커' 리더 후이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켰다.

'Love, Fall, Hurt and Crazy'라는 네 가지 테마 안에서 사랑에 빠지고 이별하고 상처받고 미쳐가고 다시 사랑하며 반복되는 '사랑의 굴레'를 이야기하며, 그 굴레 안에서 나를 치유해줄 유일한 존재는 'BeBe'뿐이라는 누군가의 울부짖음을 가사와 퍼포먼스에 담아냈다.

파격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Dr. 베베'는 뮤직비디오가 공개 사흘 만인 15일 0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