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트롯' 정다경이 부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는 어떨까?…27일 리메이크 발표
입력 2020-03-26 11:43   

▲정다경(비즈엔터DB)
'미스트롯' 가수 정다경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리메이크 한다.

포켓돌 스튜디오는 26일 "정다경이 지난 1995년도 발표한 故김광석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두 가지 버전으로 리메이크해 27일 정오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을 통해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는 정다경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리메이크 음원은 오리지널 버전과 보너스 버전, 총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 한다고 알려졌으며, 정다경의 주옥같은 목소리와 감성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앞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임영웅도 불러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정다경이 부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증까지 높이고 있다.

정다경은 “제 무대에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들과 시청자들을 위한 작은 선물을 드린다는 심정으로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하게 됐다”라며 “많은 팬 여러분들이 들어주시고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