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가영, 화보 공개…신비로운 매력 발산
입력 2020-06-29 14:35   

▲문가영(사진제공=데이즈드)
배우 문가영이 '데이즈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문가영은 최근 종영한 MBC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또 다른 자신의 매력을 펼쳐 보이고, 올리브 '식벤져스'에 출연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데이즈드'는 인터뷰와 화보를 통해 문가영의 그간 안부를 전했다.

문가영는 동화를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판타지적인 비주얼과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화사한 꽃 실루엣을 배경으로 퍼프 디테일 롱 드레스를 입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러플 장식 미니 드레스를 입고 허공을 응시해 신비로운 자태를 자랑했다.

▲문가영(사진제공=데이즈드)
문가영은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그 남자의 기억법'에 대해 “지치고 자존감도 떨어지는 때, 운명처럼 만난 작품"이라며, “큰 힘이 됐다”라고 애정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해당 작품을 통해 “20대 배우로서 안정권에 든 것 같다는 칭찬을 받았다”라며 “어쩌면 지금의 내 모습이 어릴 적 꿈꾼 모습이 아닐까 생각한다”라고도 했다.

▲문가영(사진제공=데이즈드)
다만 이 같은 칭찬에 대해 “휘둘리지 않을 것”이라며, 데뷔 15년 차 배우로서 “직업에 대한 책임감과 부담감 그리고 자부심에 대해서도 생각하게 된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문가영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7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