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이티즈(ATEEZ), 깜짝 포스터 공개 '새로운 활동 예고'
입력 2020-07-03 11:49   

▲에이티즈(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ATEEZ)가 깜짝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2일 12시 에이티즈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해당 이미지는 노란색 바탕에 “We’re living younger that’s why we’re fever”라는 강렬한 문구에 초록색 줄이 덧입혀져 있다.

최근 에이티즈의 자체 콘텐츠이자 멤버들의 근황을 직접 들려주는 ‘아뉴즈(ANEWZ)’에서 이들의 확 바뀐 헤어스타일과 의상이 드러난 뒷모습 사진이 직접 공개된 바 이 또한 새로운 활동에 대한 힌트가 아닐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8년 10월 첫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로 등장한 에이티즈는 데뷔 첫 주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랭크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독특한 세계관을 콘셉트로 하여 총 5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난 앨범 '트레저 에필로그 : 액션 투 앤서(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로 ‘트레저’ 시리즈의 막을 내렸다.

한편 에이티즈는 최근 실시간 조회수 140만을 기록하는 무료 온라인 팬파티와 ‘케이콘택트 2020 서머’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 가운데, ‘2020 해외문화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전 세계를 상대로 우리나라의 문화를 널리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