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플크리에이터' 임라라 손민수, 결혼식 올리면 '유재석 사회' 약속 받았다
입력 2020-07-08 23:45   

▲커플크리에이터 임라라 손민수 (사진=유튜브 '엔조이커플' 화면 캡처)

커플크리에이터 '엔조이커플' 임라라 손민수가 유재석의 결혼식 사회 약속을 받아냈다.

7일 '엔조이커플' 임라라 손민수는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에 '유재석 선배님께서 결혼식 사회를 봐주신다고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 임라라 손민수가 유재석, 조세호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임라라와 손민수는 유재석, 조세호에게 유튜브 조회 수 올리는 꿀팁을 전했다.

손민수는 유재석을 바라보며 "결혼식 사회를 봐주신다고요?"라고 말하며 놀라고는 "여기까지를 썸네일로 쓰면 된다"라고 말했다. 그러던 중 유재석은 "두 사람이 부탁하면 당연히 사회 봐 준다"라고 말해 '엔조이 커플'을 놀라게 했다.

임라라는 "진짜 잘 돼서 당당하게 두 선배님 초대할 정도까지 올라갈 때 까지 올라가면(결혼 하겠다)"라고 얼버무렸고, 유재석과 조세호는 "지금도 초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임라라, 손민수는 감격하며 '박제'를 외쳤다.

임라라 손민수는 "유재석 선배가 카메라 꺼지고도 하게 되면 꼭 초대해달라고 했다. 조세호 선배도 방송 끝나고 응원한다고 메시지를 보내줬다"라고 '유 퀴즈 온 더 블록' 촬영 후일담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