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VS 앤트워프, 유로파리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중계…손흥민 벤치→골 가능?
입력 2020-10-30 02:08    수정 2020-10-30 02:40

▲손흥민 유로파리그 중계(사진=토트넘 페이스북)

손흥민이 유로파리그에서도 케인과 골 합작을 보여줄 수 있을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손흥민은 30일 오전 2시 45분(한국시간) 벨기에 보사월 스타디온(Bosuilstadion)에서 열리는 20-21 유로파리그 J조 조별리그 2차전 로열 앤트워프와 토트넘의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토트넘은 손흥민, 해리 케인 등 주전급 선수들에게 휴식을 부여하고, 위고 요리스, 다빈손 산체스, 벤 데이비스, 세르히오 레길론, 해리 윙크스, 델리 알리, 지오바니 로셀소, 스티븐 베르바인, 가레스 베일, 카를로스 비니시우스를 선발로 내세웠다.

손흥민은 최근 프리미어리그에서 8골을 넣으며 득점 순위 단독 선두에 올라섰다. 현지에서도 손흥민을 '월드 클래스'로 치켜세우며 극찬을 이어가고 있다.

토트넘은 이날 주말 리그 경기를 앞두고 앤트워프 전에서는 손흥민과 케인을 선발에서 제외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손흥민은 지난 린츠 전에서도 후반에 교체 출전해 골을 넣은 바 있다. 이날 역시 충분히 득점 가능성은 열려있다.

손흥민 경기의 중계는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