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손흥민 소속 토트넘 對 웨스트브롬(WBA) 생중계
입력 2020-11-08 21:23    수정 2020-11-08 22:00

▲토트넘 손흥민 중계(사진제공=토트넘 페이스북)

스포티비 나우에서 손흥민이 선발 출전하는 토트넘과 웨스트브롬(WBA)의 경기가 중계한다.

토트넘은 8일 정오(현지시각) 영국 웨스트브롬 더호손스에서 웨스트브로미치와의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 경기를 시작했다. 경기에 앞서 발표된 선발 라인업에는 손흥민이 포함돼 있었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비롯해 케인, 베일, 은돔벨레, 시소코, 호이비에르, 레길론, 다이어, 알더베이럴트, 도허티, 요리스를 선발로 내세웠다. 일명 케인-베일-손흥민으로 이어지는 'KBS라인'이 승리를 노린다.

이번 경기는 지난 5일 루도고레츠와의 유로파리그 원정 경기가 끝난 뒤 60시간 만의 경기다. 누적된 피로를 이기고 토트넘이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손흥민은 루도고레츠전에서 경기 투입 17초 만에 도움을 기록하며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했다. 손흥민은 시즌 11호 골에 도전하며, 리그 8골로 에버턴의 도미닉 칼버트 르윈과 최다 득점 1위에 기록돼 있다.

손흥민이 출전하는 이번 경기는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도 무료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결제 없이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