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문난 님과 함께’ 남진ㆍ김준호ㆍ장영란, 인생 선생’님’ 찾아 떠난다
입력 2021-03-03 13:19   

▲남진, 김준호, 장영란(사진제공=각 소속사)
남진, 김준호, 장영란이 ‘소문난 님과 함께’의 MC로 나선다.

17일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소문난 님과 함께’(연출 윤세영)는 행복한‘님’, 좌절한‘님’, 대한민국 수많은 인생 선생’님’을 찾아 떠나는 전국 로드 버라이어티다.

영원한 국민 오빠인 남진이 첫 야외 버라이어티 MC도전에 나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데 이어 김준호, 장영란으로 핫한 3MC 체제를 완성해 한층 신선한 예능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특히 독보적인 예능감을 가진 김준호는 그간 쌓아온 MC로서의 내공을 발휘, 남진과 콤비를 이뤄 다양한 ‘님’들의 사연을 자연스럽고 진정성 있게 이끌어낼 예정이다. 여기에 주체할 수 없는 흥을 가진 장영란의 해피 바이러스를 흩뿌리며 유쾌한 웃음을 더한다.

과연 세 사람이 동네 소문을 듣고 찾아간 곳에 어떤 ‘님’들이 자리하고 있으며 그들이 써내려간 인생의 책에 얼마나 다채로운 희로애락이 담겨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 자리한 황홀한 비경의 ‘멋’을 보는 기쁨과 숨겨진 ‘맛’을 발견하는 침샘 자극 재미까지 예고,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볼거리가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남진, 김준호, 장영란이 소문난 ‘님’들을 찾아가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소문난 님과 함께’는 1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