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W 메리어트ㆍ웨스틴 조선 부산ㆍ쉐라톤 그랜드 인천 등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여름 패밀리 호캉스 패키지 출시
입력 2021-06-18 14:30    수정 2021-06-21 16:34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사진제고메리어트 인터내셔널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여름 패밀리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구, 인천 등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5개 호텔이 부모와 아이를 위해 준비한 패밀리 호캉스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JW 메리어트 서울 '패밀리 타임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아이 동반가족 여행객을 위한 JW 메리어트 패밀리 타임패키지(JW Marriott Family Time Package)를 선보인다.

패키지 예약시 객실에는 키즈 인디언 텐트와 매트 그리고 캄모멘트리 어린이용 어메니티 2종이 준비된다. 이와 더불어 남아에게는 LED 조립 교구 레이저 페그 ‘더비스트’, 여아에게는 입체 자석 교구인 맥포머스 ‘미니봇의 키친세트가’가 선물로 증정된다.(상품 소진 시, 성별과 관계없이 랜덤 증정) 또 JW 메리어트 호텔의 외관이 그려진 퍼즐 세트 그리고 컬러링 페이퍼와 크레용도 아이들을 위한 호캉스 선물로 제공된다.

호텔 시설의경우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내 피트니스 공간과 초대형 수영장 그리고 키즈풀 이용이 가능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사진제고메리어트 인터내셔널 )
◆웨스틴 조선 부산 '해피 키즈케이션 패키지'

웨스틴 조선 부산은 오는 12월 30일까지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를 테마로 ‘해피 키즈케이션(Happy Kids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세 혜택은 디럭스 A 타입, B타입에 따라 달라진다. 공통 혜택은 캐릭터 인형 1개 및 캐릭터 물감 키트 1개, 키즈 플레이팩(5~6월 한정) 선물 증정 및 수영장 최대 4인 이용, 사우나 성인 2인 50% 할인이다. 디럭스 B타입은 레스토랑 할인권 1매와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해 더욱 여유로운 가족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 '엠 패스포트 패밀리 패키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브랜드 메리어트 호텔& 리조트는 아태지역 62개 호텔에서 엠 패스포트(M Passport)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엠 패스포트는 어린이 고객들이 즐거움은 물론 신체적, 지적, 정서적으로 긍정적인 자극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 됐다.

대구 메리어트는 본 패키지를 위해 키즈 쿠킹 클래스, 키즈 아쿠아로빅 클래스를 준비했으며, 다양한 해양 생물을 관찰할수 있는 대구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에서 지정한 대구 관광지에서 촬영한 사진을 가져오면 도장을 제공하고 도장 개수에 따라 어린이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 어메니티 3종 세트, 엠패스포트 키트(엽서, 스티커, 리플렛), 3시 레이트 체크아웃 가능하며, 성인 2인 및 12세 미만 자녀 2인의 조식까지 포함돼 있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사진제고메리어트 인터내셔널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팸케이션 인 더 파크 패키지'

인천 송도의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팸케이션 인 더 파크(Famcation in the Park)’ 패키지는 호텔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센트럴파크에서 수상 레져와 함께 더욱 안전하고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센트럴파크 뷰의 디럭스 객실 1박, 피스트 레스토랑 성인 2인 조식과 어린이 2인 무료 조식, 센트럴파크 보트 이용권 1매, 원더폴드 웨건 3시간 대여, 애플 사이더 2병, 실내 수영장 1회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풍성한 아침 조식 뷔페와 함께 여름 바캉스에 빠질 수 없는 물놀이, 이색적인 수상 레져를 즐기며 싱그러운 계절을 만끽해보길 추천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사진제고메리어트 인터내셔널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탐코야카 타고가요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올해 12월 31일까지 ‘탐코야카 타고가요’ 패키지를 진행한다. 자동차 침대 전문 브랜드 드림카베드의 프리미엄 키즈자동차 침대를 비롯한 자동차 관련 소품들로 꾸민 객실 숙박이 포함된 패키지다. 키즈 자동차 침대는 모양만 자동차가 아니라 직접 시동을 걸고, 경적을 울릴수 있다. 패키지 전용 객실에는 미끄럼틀과 각종 놀이도구, 장난감 등을 갖추었다.

패키지는 키즈 룸 1박과 인룸다이닝, 미니바 제공으로 구성했다. 선착순으로 캐리 키즈 배스로브와 키즈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사진제고메리어트 인터내셔널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키즈 익스트림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은 야외 활동이 제한적인 여름, 온 가족이 함께 호캉스하며 실내 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 ‘키즈 익스트림 (Kids Extreme)’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보타닉룸 또는 스위트룸 1박 및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호텔에서 보도 3분 거리에 위치한 챔피언 익사이팅 키즈 클럽 2시간 이용이 가능한 티켓2매를 제공한다. 1매당 어린이 1인과 성인 1인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