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켓소년단' 결방 NO, 방송시간 월요드라마 편성…'신발 벗고 돌싱포맨', 중매 전문가 만나다
입력 2021-07-20 21:50   

▲신발 벗고 돌싱포맨(사진제공=SBS)

'라켓소년단'이 결방이 아닌 월요드라마로 편성이 바뀐 가운데, '신발 벗고 돌싱포맨'과 서장훈이 중매의 달인을 만난다.

20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서장훈과 돌싱포맨의 환상의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다섯 사람은 '전성기 시절 우리 중에 누가 제일 잘 나갔느냐'라는 질문에 멤버들 모두 "장난해 지금?"이라며 황당해 했다. 이어 멤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자기 자랑을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목청 높여 자기 자랑하던 돌싱파이브는 급기야 서로를 헐뜯기 시작했고, 우정에 금이 갈 위기까지 이르렀다.

치열한 전성기 대결을 펼친 돌싱파이브는 외모 대결을 시작했다. 서로를 견제하며 묘한 긴장감을 보이던 돌싱파이브는 이상민의 파격적인 제안에 탄식과 폭소를 감추지 못했다.

김준호의 초대로 '중매의 달인'이 방문했다. 몇 달 전,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임원희, 이상민과 함께 재혼을 꿈꾸며 중매 전문가를 만났던 김준호는 탁재훈과 서장훈을 위해 전문가를 모신 것. 전문가는 등장과 동시에 "노후 준비는 하고 있어요?", "숨기고 싶은 게 있어요?"라며 천하의 입담꾼 탁재훈을 당황시키는 돌직구 질문으로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한편,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은 '신발 벗고 돌싱포맨' 편성으로 지난 12일부터 월요일 주 1회로 방송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