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 김우진, 첫 미니 앨범 오디오 티저 공개 '기대감 UP'
입력 2021-07-26 17:00   

▲김우진(사진제공=10x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우진이 첫 번째 미니 앨범의 트랙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5일과 26일 김우진의 소속사 10x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우진 첫 미니 앨범 ‘The moment : 未成年, a minor.’(더 모먼트 : 미성년, 어 마이너)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처음 공개된 ‘My growing pains’ 오디오 티저는 세련된 비트 위에 깔리는 김우진의 부드러운 보컬이 어우러지는 곡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이다. 두 번째 오디오 티저 ‘In my space’는 따뜻한 정서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단조로운 피아노 반주에 김우진의 목소리로만 구성되어 보컬리스트로서의 김우진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다.

▲김우진(사진제공=10x 엔터테인먼트)
지난 7월 공개된 프리 데뷔 싱글 ‘Still Dream’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두 곡 모두 ‘히트곡 작곡가’ 라이언 전이 참여하며 기세를 이어간다. 김우진 또한 이번 두 곡에서도 작사가로 이름을 올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김우진의 소속사 10x 엔터테인먼트는 “김우진이 이번 앨범 전 곡에 작사로 참여했다. 누구나 겪는 미성년 우리들의 감정을 담아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우진은 지난 17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프리 데뷔 싱글 ‘Still Dream’의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김우진의 첫번째 미니 앨범 ‘The moment : 未成年, a minor.’(더 모먼트 : 미성년, 어 마이너)는 8월 5일 오후 6시에 전 음원 사이트를통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