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ctor Pepper’ 부르던 씨엘(CL), '닥터페퍼' 모델 됐다
입력 2022-09-05 17:30   

▲씨엘(사진제공=코카-콜라사)
가수 씨엘(CL)이 코카-콜라사의 탄산음료 ‘닥터페퍼(Dr. Pepper)’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가수 씨엘은 지난 2015년 세계적인 DJ 디플로와 함께 작업한 곡 ‘Doctor Pepper’를 공개한 뒤, 전 세계 여러 공연에서 꾸준히 선보이며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에는 올 여름 개최된 ‘MBC 워터밤 서울 2022 위드 스프라이트(이하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에서도 ‘Doctor Pepper’를 부르며 스웨그 넘치는 무대를 만들었다.

닥터페퍼의 씨엘 모델 발탁 소식은 코카-콜라 코리아와 씨엘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씨엘의 노래 ‘Doctor Pepper’가 처음 공개된 지 7년만에 성사된 인연이다. 이와 함께 닥터페퍼가 코카-콜라 코리아 트위터 계정을 접수한다는 프로필 문구를 남기고, 닥터페퍼 계정으로 변모하며 앞으로 반전 넘칠 치명적인 행보에 기대감이 실리게 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닥터페퍼는 독창적이면서 중독성 넘치는 매력으로 13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음료 제품이다”라며 “이번에 강렬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닥터페퍼’ 찐팬 씨엘 모델 발탁을 계기로 소비자들과 닥퍼페퍼만의 독특한 매력과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