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혼자산다' 전현무, 평창 한우 식당 맛집 먹방…솔잎ㆍ진흙 효소 찜질방 디톡스 여행
입력 2023-02-03 23:10   

▲전현무(사진제공=MBC)

'나혼자산다' 전현무가 평창에서 솔잎, 진흙 효소 찜질을 체험하고 한우 먹방을 시작한다.

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강원도 평창으로 디톡스 여행을 떠난 전현무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전현무는 '건강한 팜유'가 되기 위해 강원도 평창에 있는 숲속 찜질방으로 향한다. 전현무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없던 숲속 찜질방만의 매력에 점점 빠져든다.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는 옵션, 디톡스를 위해 제1코스 솔잎 찜질을 시작으로 여러 코스가 준비돼 있었기 때문이다.

먼저 솔잎 찜질방에 들어간 전현무는 독소를 빼기 위해 따가움을 견뎌낸다. 이어 광물 찜질방으로 향해 뜨거움을 이겨내며 슈퍼 디톡스 체조까지 곁들여 땀을 뻘뻘 쏟아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두 차례 독소를 뺀 전현무는 찜질방에서 먹기 위해 직접 준비한 도시락을 오픈한다. 그는 요즘 섞어 먹는 것이 대세라며 고기 육수와 해물 육수 라면을 섞어 먹는 MZ세대 쩝쩝 박사님들의 라면 레시피를 탐구한다. 그는 면발을 후루룩 삼킨 뒤 "학위 주고 싶은 맛"이라고 감탄한다.

▲전현무(사진제공=MBC)

전현무는 다음으로 숲속 찜질방의 하이라이트인 진흙 비주얼의 효소 찜질방에 입장한다. 전현무는 “할머니 된장국 냄새"가 난다며 진흙에 덮여 얼굴만 빼꼼 내민 상태에서도 음식을 떠올린다.

이어 그는 주변 찜질방 동기의 조언에 솔깃해 진흙에서 격한 헤드뱅잉을 하더니 급기야 냅다 머리 박기를 한다.

독소를 배출한 뒤 전현무는 인근 정육 식당을 찾는다. 전현무는 3~4인분 한우 모둠 구이를 15분 만에 초고속 클리어하며 '팜유 대장' 면모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만족스러운 식사를 마친 전현무는 이번 강원도 여행에 계획이 다 있다며 '무카'에서 꿀 낮잠을 즐긴 후 일몰 성지로 이동한다. 지난해 그림, 요리, 캠핑 등 그동안 몰랐던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온 그는 올해도 다양한 도전을 하겠다고 신년 다짐을 들려주며 '무토그래퍼'로 변신해 생애 첫 출사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