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즈, 30일 '딜리버리맨' 다섯 번째 OST '애쓰지 말아요' 공개
입력 2023-03-30 18:18   

▲치즈(사진 = Studio M-Lab 제공)
싱어송라이터 치즈가 '딜리버리맨' OST로 위로를 전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의 음원 제작을 맡은 Studio M-Lab은 30일 "치즈가 가창한 '딜리버리맨'의 다섯 번째 OST '애쓰지 말아요'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고 밝혔다.

'애쓰지 말아요'는 치즈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듣는이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치즈는 폭넓은 음악적 역량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쌓아가고 있는 만큼,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다비치와 양요섭, 엠씨더맥스 등 히트곡들을 많이 배출시킨 한경수 작곡가와 로지케이가 힘을 보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선한 감수성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치즈는 그동안 '좋아해',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 등 다양한 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작년 8월 EP 'Blank (블랭크)'를 발매해 다채로운 색채를 뽐냈으며, '기상청 사람들', '갯마을 차차차',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분위기를 더한 바 있다.

지니뮤직은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의 OST를 계속적으로 제작, 유통하며 KT미디어 그룹사들과 협업을 확장해나감과 동시에 수준 높은 웰메이드 OST 제작으로 KT미디어 그룹이 제작한 드라마의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연출 강솔·박대희, 극본 주효진·박혜영·한보경)은 생계형 택시기사 서영민(윤찬영 분)과 기억상실 영혼 강지현(방민아 분)이 벌이는 하이텐션 수사극으로, 매주 수, 목 밤 9시 지니 TV와 ENA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