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편성표, '밤에 피는 꽃' 종영→영화 '특송' 편성…후속 '원더풀 월드' 3월 1일 첫방송
입력 2024-02-24 20:40   

▲영화 '특송'(사진제공=NEW)
MBC '밤에 피는 꽃' 후속 드라마로 '원더풀 월드'가 3월 1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24일은 특선 영화 '특송'이 편성됐다.

이날 M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55분부터 특선 영화 '특송'이 방송된다.

'특송'은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돈만 주면 무엇이든 배송하는 ‘특송’이라는 신선한 설정으로 짜릿한 드라이빙 액션과 리얼한 맨몸 액션이 담긴 추격전이 인상적이다.

▲영화 '특송'(사진제공=NEW)
줄거리는 예상치 못한 배송사고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린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 어쩌다 맡게 된 반송 불가 수하물에 출처를 알 수 없는 300억까지. 경찰과 국정원의 타겟이 되어 도심 한복판 모든 것을 건 추격전을 벌이게 된다.

박소담이 성공률 100%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를 연기하며 송새벽이 깡패로 투잡 뛰는 경찰 ‘경필’, 김의성이 특송 전문 업체 백강산업의 대표 ‘백사장’을 맡았다. 이외에도 정현준, 연우진, 염혜란, 한현민 등이 출연한다. 2022년 개봉. 15세 관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