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원의 딸' 하이키 옐, NC 다이노스 홈구장서 시구 요정 변신
입력 2024-03-25 13:22   

▲하이키 옐(사진=GLG, NC 다이노스 제공)
그룹 하이키 멤버 옐이 고향에서 시구 요정으로 변신했다.

옐은 지난 24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 두산 베어스의 2024 KBO리그 개막 2연전 두 번째 경기에서 애국가 제창과 시구를 진행했다.

이날 경기 시작에 앞서 옐은 홈팀 NC 다이노스의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를 밟았다.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출신인 옐은 고향의 팬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애국가를 제창하며 울림 있는 목소리로 창원NC파크를 가득 채웠다.

▲하이키 옐(사진=GLG, NC 다이노스 제공)
이어 홈팀 승리 기원 시구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 옐은 역동적인 와인드업과 함께 힘찬 시구를 선보이며 관중의 환호를 자아냈다. 이 경기의 해설을 맡은 SPOTV 이성우 해설위원 역시 중계를 통해 "투구폼이 다이내믹하고 멋지다"며 옐의 시구를 극찬했다.

시구를 마친 후 옐은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고향을 방문해서 정말 기분이 좋고, 연고지팀 NC 다이노스의 홈구장에서 애국가 제창과 시구까지 하게 돼 영광이다. 더욱 자랑스러운 창원의 딸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올해 발매한 'H1-KEYnote(하이키노트)' 프로젝트 신곡 'Thinkin' About You(띵킨 어바웃 유)'와 '기뻐(Deeper)'를 통해 전 세계 리스너들의 감성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다방면에서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