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저 '빛 나는 SOLO', 日 OTT 레미노 4주 연속 1위
입력 2024-03-26 14:06   

▲트레저(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트레저의 예능 프로젝트 '빛 나는 SOLO'가 일본 OTT에서 4주째 1위를 차지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빛 나는 SOLO'가 전날 일본 주요 OTT 플랫폼 레미노(Lemino)서 인기 랭킹 1위에 올랐다"라고 밝혔다.

현지 음악시장에서 다진 트레저의 입지와 가파른 인기 상승세가 콘텐츠 파워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 이들의 정규 2집 'REBOOT'는 빌보드 재팬 '핫 앨범즈(Hot Albums)', 톱 앨범즈 세일즈(Top Albums Sales)' 차트서 각각 34주, 33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여전한 저력을 과시 중이다.

뿐만 아니라 '빛 나는 SOLO'는 태국 oneD, 대만 friDay Video등 플랫폼서도 버라이어티 부문 상위권을 유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무대 아래 트레저의 반전 매력부터 이색 환경 속 저마다의 방식대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이 몰입감 넘치게 담겨 설렘을 유발한다는 평이다.

'빛 나는 SOLO'는 트레저 최고의 '보석남'을 가리는 로맨틱 서바이벌이다. 멤버들이 트레저캐슬에서 나흘의 시간을 보내며 각자의 매력을 어필, 여성 출연진의 선택을 받는 과정을 담는다. 파트1 최종화는 오는 일요일 오전 12시 30분 SBS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본·태국·대만 등에서도 동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