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빌드업' 결승 생방송 투표하기 시작…훈민제빛ㆍ워터파이어ㆍ동업자들 우승 최종 순위 경쟁
입력 2024-03-29 22:00   

▲훈민제빛(위에서부터), 워터파이어, 동업자들(사진제공=Mnet)

훈민제빛, 워터파이어, 동업자들 중 '빌드업' 우승 팀과 최종 순위가 결승 생방송을 통해 결정된다.

29일 방송되는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생방송 결승전으로 꾸며진다. 최종 우승 팀은 총 1억 원의 우승 혜택을 받게 된다.

'빌드업' 측에 따르면, 최종 우승 팀에겐 우승 상금 1억원과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받는다. 최종 우승 팀은 2년간 음원, 음반 발매 뿐만 아니라 국내 및 글로벌 투어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특히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지바현에 있는 마쿠하리 멧세와 조조마린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KCON JAPAN 2024(케이콘 재팬 2024)'에도 출연한다.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과 나란히 글로벌 무대에 올라 완성형 4인조 보컬 보이그룹으로 눈도장을 제대로 찍을 전망이다.

결승 이후에는 '빌드업' 우승 팀의 공식 커뮤니티도 오픈된다. 데뷔 전 팬 플랫폼 플러스챗(Plus Chat)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접점을 확대하는 것. 멤버들은 플러스챗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에 한발 더 다가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종 우승팀이 누가 될지 관심이 쏠리는 상황. 파이널에 진출한 동업자들(박제업, 배인, 이동훈, 전웅), 워터파이어(선율, 강하윤, 우무티, 최수환), 훈민제빛(제이창, 빛새온, 승훈, 김민서) 3팀이 사활을 걸고 마지막 무대를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