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원피스' 사운드트랙 콘서트 개최…서휘태 지휘
입력 2024-04-15 14:30   

▲'원피스 인 콘서트:We Are !'(사진제공=코다코퍼레이션)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감동이 콘서트를 통해 재현된다.

오는 26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원피스 인 콘서트:We Are !'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에 삽입된 음악을 KNN 방송교향악단의 연주와 서희태 지휘자의 진행으로 느껴볼 수 있는 국내 최초 원피스 사운드트랙 콘서트로 짜임새 있게 편곡된 곡들을 통해 다채로운 감동을 선사한다.

관객들의 추억을 되살리는 메인 테마를 시작으로 진한 여운을 느끼게 할 감동 테마, 다양한 빌런들과의 전투를 담은 빌런&전투 테마, 공연을 마무리하는 평화&행복 테마까지 총 4개의 파트로 구성, 우리에게 익숙한 '원피스'의 사운드트랙 36곡이 연주되며 일본 오리지널 오프닝 곡 'We Are!'와 한국 오프닝 곡 '우리의 꿈'도 만나볼 수 있다.

코다코퍼레이션의 주최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서희태 지휘자가 지휘봉을 잡는다.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속 주인공 강마에 캐릭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서희태 지휘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다시 한번 뽐낸다. 또한 부산 최고의 공연팀인 KNN 방송교향악단이 연주를 맡아 공연의 품질을 한층 높인다.

공연 주최사인 코다코퍼레이션 서현호 대표는 "이번 공연은 국내 최초 '원피스' 사운드트랙 콘서트인 만큼 원작 팬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 공연을 보는 관객들이 '원피스'의 추억을 다시 되살리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각 세대에게 기억될 수 있는 공연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원피스 인 콘서트:We Are !'는 온라인 티켓 플랫폼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