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비앤비, 세븐틴과 '콘서트 체험' 테마 론칭
입력 2025-08-21 13:15   

보컬·안무 프로그램 공개→에어비앤비 굿즈 패키지 증정

▲세븐틴 에어비앤비 패스포토 패키지(사진제공=에어비앤비)

에어비앤비가 그룹 세븐틴과 손잡고 특별한 콘서트 연계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에어비앤비는 21일 "세븐틴 월드투어 'NEW_' 일정에 맞춰 세븐틴과 함께 서울, 로스앤젤레스, 도쿄 등 주요 투어 도시에서 '세븐틴 테마'의 체험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6월 서울에서 선보인 '세븐틴 데뷔 10주년 기념 에어비앤비 체험'의 성공적 론칭에 힘입어, 에어비앤비가 하이브·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파트너십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김영민

서울에서 시작되는 '세븐틴 테마' 체험 시리즈는 9월 13~14일 인천 콘서트 일정에 앞서 11~12일에 진행된다. '세븐틴의 보컬 트레이너와 함께 노래해 보세요' 체험은 보컬 트레이너 김영민이, '세븐틴 안무가와 함께 스튜디오에서 안무 배우기' 체험은 안무가 최영준이 각각 호스트로 참여한다. 두 체험 모두 90분 프로그램으로, 팬들이 직접 K팝 현장 전문가와 만나 세븐틴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영준

각 체험은 1인당 7만 원으로 책정됐으며, 예약은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참가자는 세븐틴 콘서트의 뜨거운 분위기를 그대로 반영한 보컬 레슨과 시그니처 안무 워크숍을 통해 K팝 팬덤 문화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9월 1~14일 내 에어비앤비 숙박을 예약하거나 체험에 참여한 고객은 세븐틴의 미공개 '패스포토' 12장과 전용 여권으로 구성된 '세븐틴 에어비앤비 패스포토 패키지'를 콘서트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서가연 에어비앤비 코리아 컨트리 매니저는 "각각의 체험들은 팬들이 케이팝을 한층 더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업계 전문가들의 노력과 세븐틴의 에너지, 예술적 감각에서 영감을 받아 준비되었다"면서 "이번 세븐틴과의 파트너십은 전 세계 세븐틴의 열정적인 팬덤과 글로벌 플랫폼으로서의 에어비앤비의 영향력을 바탕으로, 콘서트와 여행 그리고 새로운 체험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상 하이브 CEO는 "공연을 넘어선 팬 경험의 확장"이라며 "이번 협업이 K-팝 팬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여행을 제공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10월 16~17일 LA와 12월 11~12일 도쿄에서도 현지 콘서트 일정에 맞춘 체험이 이어지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