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버 엔딩 코리아(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공사는 먼저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 무신사(MUSINSA)와 함께 오는 9월 8일까지 미국, 캐나다, 일본, 인도네시아 등 13개 지역에서 온라인 글로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서는 한국관광 홍보영상 속 관광지와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을 추천하고, 관련 아이템을 큐레이션한 특별 기획전을 운영한다.

▲네버 엔딩 코리아(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홍콩·싱가포르·인도네시아 등 12개 국가의 LG전자 매장에서도 한국관광 홍보영상을 상영 중이다. 싱가포르에서는 영상 시청 후 LG전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한국행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또 LG전자가 보유한 뉴욕 타임스퀘어와 런던 피커딜리의 옥외 전광판을 통해 9월 한 달간 ‘네버 엔딩 코리아’ 캠페인 영상을 송출, 한국의 매력을 전 세계인에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네버 엔딩 코리아(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네버 엔딩 코리아(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공사 한여옥 브랜드콘텐츠팀장은 “한국 패션·뷰티 팬들을 한국여행으로 연결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K-브랜드와 함께 한국관광의 매력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