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Z핫키워드]‘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우희진, 이시영 열애, 명세빈 복귀
입력 2016-09-28 18:04   

[BZ핫키워드]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28일) 핫 키워드는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우희진, 이시영 열애, 명세빈 복귀이다.

(▲비즈엔터 핫키워드, '달의 연인' 우희진 )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우희진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배우 우희진이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는 오상궁(우희진분)이 해수(이지은 분)을 대신 죽음을 맞았다. 이날 오상궁은 왕건(조민기 분) 앞에서 “딸 같은 아이를 잃을 수 없다”고 말하며 아이를 뺏기지 않을 수 있도록 부탁했다. 오상궁은 해수를 대신해 황후 유씨(박지영 분)와 황보연화(강한나 분)가 꾸민 죄를 뒤집어 쓰고 교수형에 처해졌다. 이후 우희진은 ‘달의 연인’ 하차 소감을 밝혔다. 우희진은 제작사를 통해 “어제 ‘달의 연인’ 오상궁 연기에 공감과 격려를 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이렇게 많은 분들이 반응해주신지 아침에 알았다. 너무 좋은 작품에 멋진 배역을 맡았다. 카메라, 조명 감독님께서 잘 찍어주셔서 영상도 너무 예쁘게 나왔다.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비즈엔터 핫키워드,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시영 열애)

이시영 열애

배우 이시영이 연상의 사업가와 열애 중이다. 이에 28일 이시영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한 달 쯤 전부터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안다”며 “결혼을 논의할 단계는 아직 아니다. 예쁘게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2008년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3’로 데뷔한 이시영은 ‘꽃보다 남자’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부자의 탄생’ ‘난폭한 로맨스’ ‘일리 있는 사랑’ ‘아름다운 나의 신부’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위험한 상견례’ ‘커플즈’ ‘남자사용설명서’ ‘신의 한 수’ ‘홍길도의 후예’ ‘더 웹툰:살인예고’ 등에 출연했다.

(▲비즈엔터 핫키워드, 배우 명세빈 복귀, 도도엔터테인먼트)

명세빈 복귀

배우 명세빈이 TV 드라마로 복귀한다. 28일 KBS2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 측은 “명세빈이 ‘다시 첫사랑’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오랜만에 복귀하는 것이니 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명세빈은 지난 2015년 MBC '킬미, 힐미'에 특별 출연한 이후 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명세빈이 출연하는 ‘다시 첫사랑’은 첫사랑에 갇혀 사는 남자와 첫사랑을 지운 여자가 8년만에 다시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다. 극 중 명세빈은 가족을 위해서라면 두려울 것이 없는 엄마이자 남편으로 인해 복수의 화신이 된 이하진 역을 맡았다. 한편, ‘다시 첫사랑’은 ‘여자의 비밀’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