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스틴, ‘프로듀스 101’ 출신 7人 합류…멤버 누가 있나
입력 2017-03-17 19:12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워너원
    2. 트와이스
    3. 신화
투표하기

▲걸그룹 프리스틴(사진=플레디스)

프리스틴이 21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멤버들 대부분이 '프로듀스101' 오디션 참가자 출신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3일 걸그룹 프리스틴 공식 SNS에는 "PRISTIN The First Mini Album 'HI! PRISTIN' TRACK LIST.

2017.03.21 6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프린스틴의 21일 데뷔를 알리는 게시물이 게재됐다.

이에 프리스틴의 정식 데뷔 날짜를 앞두고 각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졌다.

프리스틴은 유하, 레나, 로아, 예하나, 시연, 성연, 나영, 은우, 결경, 카일라 등 총 10명으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프리스틴 멤버 가운데 유하의 본명은 강경원으로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에서 오디션에 참가했다. 또한 레나 역시도 강예빈이라는 본명으로 '프로듀스 101'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로아도 김민경이라는 본명으로 등장한 바 있다.

예하나의 본명은 김예원이며 시연 역시 박시연이라는 본명으로 '프로듀스 101'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은우도 정은우라는 본명으로 '프로듀스 101'에서 활약했으며 특히 나영과 결경은 최종 11인에 선정돼 아이오아이 멤버로서 많은 방송 경험까지 쌓았다.

성연은 종영한 JTBC '걸스피릿'을 통해 놀라운 가창력을 드러냈고 카일라는 2001년생으로 프리스틴의 막내로 합류한 멤버다.

총 10인으로 구성된 프리스틴은 21일 총 6곡이 수록된 데뷔 앨범 타이틀곡 'WEE WOO'로 활동을 시작한다. 당초 '플레디스 걸즈'라고도 불렸으나 프리즈매틱(Prismatic, 밝고 선명함)과 엘라스틴(Elastin, 결점 없는 힘)의 합성어로 "밝게 빛나는 각자의 매력을 하나로 모아 최고의 스타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아 '프리스틴'을 그룹명으로 최종 결정했다.

  • 워터파크 같이 가고 싶은 여 아이돌은?
  • 1. 청하
    2. 쯔위(TWICE)
    3. 설현(AOA)
투표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