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뉴스] "올 봄, 예쁘게 옷 입는 법 알랴줌" 드라마보고 따라하자! 2017년 봄 패션
입력 2017-03-24 18:52    수정 2017-03-24 20:23








[카드뉴스] "올 봄, 예쁘게 옷 입는 법 알랴줌" 드라마보고 따라하자! 2017년 봄 패션

로맨틱 무드 - 플라워 프린트로 물들이다

<사임당 빛의 일기>의 이영애와 <완벽한 아내>의 고소영이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선보인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2017년 봄과 함께 그녀들의 변함없는 미모도 활짝 피었어 :) 큼지막한 플라워 프린트보다 자잘한 프린트가 매치하기 더 쉽다는 건 참고!


it컬러 - 데님 드리프트(Denim drift)

<그녀는 거짓말을 사랑해> 조이,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그녀들의 청자켓. 여자여자~한 원피스와 함께 입으면 귀여움을 득템할 수 있는 it템이야. 단, 짙은 컬러가 아닌 옅은 하늘빛 데님 컬러라는 점에 별표 10개! 박보영, 조이처럼 청자켓은 단발머리에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엘레강스 시스루 - 고혹적이고 섹시하게

<완벽한 아내>의 조여정과 <피고인>의 엄현경이 멋지게 소화한 시스루 패션. 올해 핫한 시스루는 부드럽고 아름다운 레이스 스타일의 원피스야. 시스루는 디테일 미가 강조된 것인만큼 전체적인 라인은 기본 스타일이 좋아. 비침이 부담스러우면 얇은 니트나, 가디건을 레이어드 하는 것을 추천!


비비드 컬러 - 밋밋함에 포인트를!

<내일 그대와> 신민아,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의 비비드 컬러 자켓.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엄정화는 비비드한 레드 컬러 이어링을 선택했어. 비비드한 아이템을 고를 때 조심할 포인트 "too much". 한가지 컬러를 한가지 아이템으로 강조하는 것이 "point".


러블리 숄더 실루엣 - 얼굴이 작아 보여!

<완벽한 아내> 조여정의 러블리 패션 아이템, 어깨가 강조된 블라우스. 올 봄 패션 트렌드인 러블리를 가장 잘 살려주는 아이템이기도 해. 특히 작고 왜소한 체형이라면 이 스타일은 바로 당신의 것! 더불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클래식의 세련미 - 체크자켓

<피고인>의 권유리, <힘쎈여자 도봉순>의 박보영, <내일 그대와>의 신민아. 그녀들이 선택한 오피스룩 "체크 자켓" 매니쉬한 룩이지만 얇은 소재 체크 자켓은 오히려 여리여리해 보인다는 사실! 소매 끝을 살짝 걷어 올리는 것이 더 이쁨! 이쁨!


매년 계절이 바뀔 때마다 드는 생각 "왜 입을만한 옷이 없지!?" 하지만 드라마 속 그녀들의 옷차림에 힌트를 얻어 내 옷장을 찬찬히 살펴보자. 만약 그래도 입을 만한 옷이 없다면 내 통장잔고를 찬찬히 살펴보자. 아?.. 왜 눙물이 나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