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미더머니6’ 7회, 팀 배틀 선공개…넉살 “기대하셔도 좋다”
입력 2017-08-10 19:51   

▲'쇼미더머니6' 7회(사진=Mnet)

'쇼미더머니6' 7회 팀 배틀 미션 내용이 담긴 영상이 선공개됐다.

10일 네이버TV에는 엠넷 '쇼미더머니6' 7회 선공개 영상이 '다 들이받습니다. 팀 배틀 미션, 대진 선공개'라는 제목으로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다이나믹듀오 팀과 타이거JK-비지 팀의 대결이 예고됐고 다이나믹듀오 팀의 라이노는 "지금은 친구인 블랙나인"이라며 타이거JK-비지 팀의 래퍼 블랙나인을 상대 래퍼로 호명했다.

이어 조우찬은 넉살과 함께 싸우게 될 상대 래퍼로 "우원재 형과 여자 래퍼 에이솔 누나"라고 말했다. 이에 에이솔은 "누나가 안 울리고 집에 보내줄게. 내일 학교 가야지"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해는 매니악과 붙게 됐다. 매니악은 "(자신을 같은 수준으로 보는 것에 대해)살짝 기분이 나빴다. 그래서 이번에 제대로 보여줘야겠다. 혼내주겠다"며 한해와의 랩 대결을 예고했다. 한해 역시 "제가 비록 눈을 똑바로 못 쳐다보지만 안 봐드린다"며 웃었다.

지코-딘 팀과 도끼-박재범 팀의 대결도 관심을 모았다. 지코-딘 팀의 행주는 자메즈를 지목했다. 이에 자메즈는 "2년 전 같은 팀이었지만 이제는 적으로 만났다. 지코야. 결과는 나왔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영비는 네스를 상대 래퍼로 선택했다. 그리고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해쉬스완-주노플로의 대결이 성사됐다.

"정말 오랜만에 배틀 랩을 제대로 써보려고 하니까 기대하시면 좋을 것 같다"는 말을 남긴 넉살의 랩 배틀을 확인할 수 있는 '쇼미더머니6'는 11일 오후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