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종석 ‘브이아이피’, 브로 케미스트리 점수는?
입력 2017-08-14 08:42    수정 2017-08-14 08:54

(사진=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제공)

‘브이아이피’의 브로 케미스트리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

최근 개봉한 한국 영화들 중에서 브로 케미스트리를 살린 영화가 많은 사랑을 받은 바, '브아이아피'에서 호흡을 맞춘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이 보여줄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4일 공개된 브로 케미스트리 스틸은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로 가득 찬 현장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연쇄살인사건 용의자로 지목된 VIP 김광일을 둘러싼 세 남자의 팽팽한 대립을 담은 영화지만, 현장에서 만큼은 끈끈한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

오히려 현장에서 끊임없이 의견을 나누었기에 ‘브이아이피’ 속 격렬한 감정의 충돌을 보여주는 캐릭터들 간의 관계를 그릴 수 있었다. 촬영 쉬는 시간을 활용해 대화를 나누는 배우들과 박훈정 감독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훈훈했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고.

김명민은 “집에 오면 또 현장 가고 싶고 현장에 있으면 더 머무르고 싶은 느낌이 강했던 현장이었다”며 훈훈했던 현장의 분위기에 대해 전했다. 여기에 장동건은 “현장에서 배우들과 감독님, 스태프 모두 마음들이 잘 맞아서 재미있게 촬영했다”며 우정을 드러냈다. 24일 개봉.